신나무실 가족/지나가는 글과 사진

밀키야! 진달래 구경하러가자~(1)

신나무실 2008. 4. 6. 22:42

그제 간만에 큰놈,작은놈 데리고 진달래 구경하러 동네 뒷산을 다녀왓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랫만의 동네뒷산 나들이라 이놈들 초입부터 탐색전이 대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책로엔 아직 봄 내음이 덜나는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봄은 봄인가 봅니다.제일 높은 곳엔 진달래가 만발하였군요........
오고가는 사람들를 반갑게 맞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동네뒷산에 온 기념 증빙샷~~

자 여기를 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여기 안볼래......
이놈들 들은척 말은척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큰놈은 마지 못해 조금 보는척 하는것 같은데
작은놈은 요지부동입니다.

집에 가서 보자 오늘 간식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것도 잠시 또 엉뚱한 곳만 봅니다

정말 이럴래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았다
집에 가자 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가는길
작은놈이 앞장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