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사용기)

웰킵스언택트마스크 KF-AD비말차단 마스크 구입성공

신나무실 2020. 7. 4. 15:25

 

6월초 웰킵스에서 식약처인증 비말마스크를 판다는 신문기사를 보고

매일 아침 9시만 되면 컴퓨터와 스마트트폰 2개를 열어 놓고 웰킵스 공식쇼핑몰에서 구매를 시도 했것만

접속조차 불가했습니다.

그런던중 얼마지나지않아 네이버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웰킵스 공식쇼핑몰은 포기하고 네이버스토어에 집중공략을 하기로 합니다.

그렇지만 역시 구매하기버튼 보기기 불가능하였습니다.

그후로 보름간 9시간만 되면 계속 구매시도를 해보고 불가능을 깨닫고 포기하고 맙니다.

우리집 인터넷 사정이 안좋아 안되는가 보다하고 구매를 접었습니다.

그러던중 오늘이 7월3일인데 이제 살 사람은 샀으니 구매가 조금은 쉽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다시 구매를 시도해 보기로 합나다.

이번에는 컴퓨터는 포기하고 스마트폰에 집중하기로 하였습니다.

결재를 빠르기하기 위해서 네이버포인트도 넉넉하게 충전을 해두고 9시되기만을 기다립니다.

9시땡하자마자 새로고침 연타를 합니다

어느 순간 구매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번개와 같은 속도로 구매하가버튼 눌리고 종전에 연습해둔것과 같이

결제수단인 충전포인트결제 확인하고

전체동의하가 눌리고

NPay 결제비밀번호를 누르니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글이 떠오릅니다

 

드디어 웰킵스 비말치단 마스크 구매에 성공!!!!

참 힘들게 구매를 했네요.

 

 

7월4일 토요일 저녁 시간에 롯데택배기사의 문앞에 두었다는 문자를 받고

현관문을 열어보니 떡하니 박스하나가 반짝반짝 빛나고 있더군요

격한 마음에 박스를 개봉하니 사진으로만 보던 바로

웰킵스언택트마스크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입니다

실물를 영접하고 보니 감개무량입니다 ㅋㅋㅋㅋㅋ

 

보통 1회용 3중필터(덴탈?)마스크는 사각형이라 옆이 조금 뜨는것 같은데

웰킵스언택트마스크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기존 KF94/80과 같은 모양이라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던군요

여하간 올 여름은 기확보해둔 KF94/80 공적마스크와 병행하면 조금은 부족하지만 비말차단 마스크는 졸업해도 될것 같습니다

조만간 찬바람 불기시작하면 비말차단마스크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겠지요 ㅋㅋㅋㅋㅋ

그동안 사모았던 공적마스크 110장이 넘군요

하나로마트에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몇장 사기위해 이른 아침부터 줄섰던 기억이 새롭네요

이제는 10장까지 살 수 있다고하는데 그러나 이젠 돈이 없어 못사겠다라구요

공적마스크 안산지도 3주가 지난것 같네요

어서 코로나19가 사라져야 할텐데.....

정말 마스크 만드는 업체가 많은가 봅니다

그런데 웰킵스마스크는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