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무실 가족/지나가는 글과 사진

화창한 일요일, 우리는 오늘도 그곳에...

신나무실 2007. 4. 30. 02:29

그만 멀리 가지도 못하고 언제나 즐겨 찿는 그곳 영통 독침산 영통정에 똑딱이 들고 나들이 갔다 왔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확실한 증표를 남겨야 하고 누가 보물(?)이라도 숨겨 놓았는지 확인도 해야 직성이 풀린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리 따라 오세요....체력은 국력인데 체력 좀 키워두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구 드디어 올라왔구나
전번 올린 글에 어느 회원분께서 독침산이 아니고 독짐산이라고 덧글를 달으셨던데 오늘 직접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자안에 이러한 액자가 걸려 있군요
독침산이 맞네요......제가 맞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희들도 좀 쉬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GPS의 전자 나침판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직접 자석 나침판과 비교를 해봅니다.....
정확하군......누가 전자남침판이 부정확하다고 그런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내려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그림이 해발 109m 독침산의 등산로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내려온 길은 3번 영통중앙공원쪽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통중앙공원 부근에는 영통도서관,열병합발전소,쓰레기소각장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