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이야기

[SLRClub 野史②] 苦手들도 이럴때가 있습니다.그럴때는

신나무실 2016. 3. 16. 15:54

2007.05.09 slrclub.com에 올린 글입니다


 


제일 왼쪽 분이 호크님이십니다

상기 단체사진을 찍을려고 보니 마침  삼각대와 적당한 화각의 렌즈가 마운트되어 있는 호크님이 단체사진을 주관하기로 하였습니다.

셀프타이머 작동시켜 다같이 담기로 하고 폼잡고 서있는데.........
삼각대에 카메라 장착후 카메라 위의 버튼들를 한참 만지면서 대열에 합류할 생각을 안합니다.
모두가 카메라 냉장고현상이 발생한 모양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신나무실 :  호크님 뭐하세요
호크 : 셀프타이머 어떻게해야 하는지 모르겠구만요.이런 사진을 찍어 보질 않아.......
신나무실 :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풍경사진의 고수이신 호크님... 셀프사진 찍어본적이 없고  사용할 기회도 없고해서 셀프타이머를 어떻게 작동시키는 방법을 순간적으로
잊어 먹었던거였습니다.그때 이런 사실를 저만 알고 있는것 같은데 긴지 아닌지 잘 모르겟습니다

고수들도 아주 기초적인것을 잊어 먹을때도 있습니다.

그럴때때는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드리세~~요

호크님이 이글보면 뭐라고 할지모르겠네요.호크님이 이해해줄겁니다.
한참 작품 활동중이신 호크님이십니다



[SLR 野史②] 苦手들도 이럴때가 있습니다.그럴때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canon_d30_forum&no=772289